핸플 사이트 for Dummies

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

종합 화물/특장차 버스/승합차 부품/정비 물류/운송 에너지 피플/기업탐방 포토/동영상 지자체 전체

기타 성매매 업소, 다방에도 먹자가 있으며, 지방에는 룸에도 먹자가 있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. 월세를 명시, 요구하지 않을 경우 대부분 출근압박 및 결근비가 있다. 미리 피하려면 조심하자.

손님을 감다, 감아서 나간다 : 손님을 가게나 사무실이 아니라 외부에서 개인으로 만난다는 뜻이다. 업주들은 보통 손님이 가게로 와야 자신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, 손님을 감는 아가씨들을 싫어한다.

술값은 비교적 저렴하며 언니들 애프터비도 정찰제로 해 손님 부담을 줄인다.

새로운 가게로 일자리를 옮길때 tc나 선불등 자신의 조건을 가게와 합의 보는것

☆ 교감 : 아가씨와 손님간의 삐리한 분위기를 말합니다. 아가씨도 사람이라 괜찮은 손님에게는 필이 꽂히기도 하는데 그런 경우 교감이 통했다고 합니다.

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? miso_uuu miso_uuu님의블로그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초이스 : 업소에서 자신을 서비스할 아가씨를 고르는 것. 여탑 고수들은 방문시 아가씨를 모두 핸플 사이트 살펴보고 고르는 경우도 종종 있음.

스메 : (스)치면 (메)이드의 준말로, 손님이 많고 아딜이 걸려있을때 쓰는 말이다. 즉, 아가씨가 너무 핸플 사이트 없어서 일단 출근하면 초이스 된다는 뜻.

장타 :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도 발사가 잘 핸플 사이트 안 되는 케이스를 말함. 아가씨들이 제일 싫어하는 유형임. 반대말은 토끼.

물론 아가씨 박스   보통 다른 업소나 구좌들을 대리고 올때 박스가 얼마냐라고 한다  

로진(로맨스진상) : 성노동 여성이 자신을 정말로 남성으로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계속 들이대는 진상. 보통 돈 얘기를 하면 떨어져 나간다.

게이 사우나 · 레깅스룸 · 문짝집 · 보도방 · 핸플 셔츠룸 · 오피방 · 집창촌 · 집창촌/대한민국 · 쓰리노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